cpp 에서도 해당 클래스의 헤더 파일을 제일 위에 두는게 좋다.
WBP 에 추가한 기능들을 cpp 상에서도 똑같이 추가해주어야한다. 이름이 같아야함.
TitlePannel->SetVisibility(ESlateVisibility::Hidden);
GetWorld()->GetFirstPlayerController()->SetInputMode(FInputModeGameOnly());
GetWorld()->GetFirstPlayerController()->SetShowMouseCursor(false);
여러 캔버스를 하나의 위젯에 넣고 원하는대로 보거나 숨기게 만들자.
마우스와 위젯의 사용 경우도 따져야한다.
위젯을 게임모드에서 추가한다면 래퍼런스 클래스와 인스턴스 클래스 2개를 만들어 에디터에서 설정해주고 Create 되어져야한다.
UI를 정적으로 사용하지 말 것. UX 라는 것은 괜히 있는 말이 아님.
렌더 오퍼시티 투명도 조절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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