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퍼티 meta = (MakeEditWidget = true)
레벨 상에서 표시 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예로 벡터를 담는 배열이 있을 때 이 클래스를 레벨에 배치하고 배열을 직접 추가해주면 레벨에 벡터의 위치를 확인 가능하다.
생성자의 사용 방식
생성자는 레벨에 배치할 때에도 처음 에디터를 킬 때도 호출된다.
따라서 특정 위치나 액터를 찾아서 배열에 넣는 함수를 만들고 생성자에서 호출 해주면
레벨에 배치된 특정 액터나 위치를 찾는 코드를 따라 원하는 객체등을 배열에 넣어줄수있다.
이러면 레벨에 몬스터를 하나씩 배치한걸 다시 몬스터 스포너에 넣어줄 필요가 없다. 몬스터 스포너르르 레벨에 배치할때 레벨에 존재하는 몬스터들이 알아서 스포너에 들어간다.
BlueprintNativeEvent
BlueprintImplementation
BlueprintNativeEvent : 클래스에서 함수 구현 가능. 다만, 블프에서 재정의 시 블프꺼 사용 둘 다 사용하려면 블프 노드에서 부모 함수 호출해야함
BlueprintImplementation : 클래스에서 구현없음. 블프에서 구현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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