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의 버튼을 눌렀을 때 골드가 구매 가능한 만큼 가지고 있다면 골드를 사용하여 플레이어 스탯을 상승시키고,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골드량을 증가 시킵니다.
1. 게임 인스턴스가 골드, 플레이어 업그레이드 스탯, 버프 구매 골드량 등을 관리합니다.
2. 세이브 게임 클래스가 골드 , 플레이어 업그레이드 스탯, 버프 구매 골드량 을 저장할 변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3. 시작 메뉴 모드가 저장 변수들을 업로드하여 게임 인스턴스에게 알려줍니다.
4. 플레이어는 생성자에서 게임 인스턴스로부터 업로드된 스탯들을 받아 업그레이드 됩니다.
1. 게임 인스턴스가 골드, 플레이어 업그레이드 스탯, 버프 구매 골드량 등을 관리합니다.
Save, Load 함수는 각각의 데이터들을 저장 불러오기 역할을 해줍니다.
2. 세이브 게임 클래스가 골드 , 플레이어 업그레이드 스탯, 버프 구매 골드량 을 저장할 변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3. 시작 메뉴 모드가 저장 변수들을 업로드하여 게임 인스턴스에게 알려줍니다.
4. 플레이어는 생성자에서 게임 인스턴스로부터 업로드된 스탯들을 받아 업그레이드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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