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rp 는 선형 보간으로 보통 직선 운동의 움직임을 보입니다.
Lerp 를 3번 사용해서 곡선 운동을 구현했습니다.
위는 언리얼 cpp 에서 Lerp 를 이용한 곡사 운동을 구현한 코드입니다.
투사체가 생성된 시간 / 전체 발사 시간 을 보간 값으로 하여 3번의 Lerp 를 이용하여 포물선 움직임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곡사 움직임을 구현한 Bullet 클래스를 상속받은 BP 클래스에서
처음 타겟 위치와 포물선의 최고 높이 전체 발사 시간을 정해주어 투사체 발사 시마다 높이를 랜덤하게 설정합니다.
'프로젝트 > 탑뷰 슛팅게임 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스 몬스터 제작 (0) | 2024.10.17 |
---|---|
상점 및 플레이어, 세이브게임 (0) | 2024.08.24 |
방 입장 및 클리어 이벤트 (0) | 2024.08.24 |
프로젝트 1차 (0) | 2024.08.22 |
Monster (0) | 2024.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