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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탑뷰 슛팅게임 제작

Lerp 를 이용한 포물선 투사체 구현

Lerp 는 선형 보간으로 보통 직선 운동의 움직임을 보입니다.

Lerp 를 3번 사용해서 곡선 운동을 구현했습니다. 

 

 

위는 언리얼 cpp 에서 Lerp 를 이용한 곡사 운동을 구현한 코드입니다.

 

투사체가 생성된 시간 / 전체 발사 시간 을 보간 값으로 하여 3번의 Lerp 를 이용하여 포물선 움직임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곡사 움직임을 구현한 Bullet 클래스를 상속받은 BP 클래스에서

처음 타겟 위치와 포물선의 최고 높이 전체 발사 시간을 정해주어 투사체 발사 시마다 높이를 랜덤하게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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