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젝트/탑뷰 슛팅게임 제작

프로젝트 1차

프로젝트 1차

 

 

이 글은 지금까지 구현한 내용들을 보여주는 글

 

상점의 골드 사용 가능 및 저장.  버프 구매에 따른 캐릭터 능력치 업그레이드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Normal, Speed, Tank 몬스터를 제작했습니다.

 

 

 

Fixed 몬스터를 제작했습니다. 8방향으로 투사체를 쏘게 만들었습니다.

 

 

 

Patrol 몬스터를 제작했습니다. Patrol1 은 플레이어를 향해 직사, Patrol2 는 플레이어를 향해 곡사 발사체를 쏩니다.

 

 

플레이어와 몬스터의 상호작용이 가능합니다. 투사체 및 몬스터의 공격에 데미지를 입고 플레이어의 공격에 몬스터가 데미지를 입습니다.

 

 

플레이어의 체력이 0이 되면 게임오버 UI가 나오며 시작 메뉴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 탑뷰 슛팅게임 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스 몬스터 제작  (0) 2024.10.17
상점 및 플레이어, 세이브게임  (0) 2024.08.24
방 입장 및 클리어 이벤트  (0) 2024.08.24
Lerp 를 이용한 포물선 투사체 구현  (0) 2024.08.24
Monster  (0) 2024.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