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1차
이 글은 지금까지 구현한 내용들을 보여주는 글
상점의 골드 사용 가능 및 저장. 버프 구매에 따른 캐릭터 능력치 업그레이드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Normal, Speed, Tank 몬스터를 제작했습니다.
Fixed 몬스터를 제작했습니다. 8방향으로 투사체를 쏘게 만들었습니다.
Patrol 몬스터를 제작했습니다. Patrol1 은 플레이어를 향해 직사, Patrol2 는 플레이어를 향해 곡사 발사체를 쏩니다.
플레이어와 몬스터의 상호작용이 가능합니다. 투사체 및 몬스터의 공격에 데미지를 입고 플레이어의 공격에 몬스터가 데미지를 입습니다.
플레이어의 체력이 0이 되면 게임오버 UI가 나오며 시작 메뉴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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