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3
상점 NPC 와 상호작용 시 상점과 슬롯이 나오도록 설정
Pre-Construction:
'Pre-Construction'은 위젯이 생성되기 전에 호출되는 단계입니다. 이 단계에서 위젯은 아직 화면에 나타나기 전에 초기화되며, 구성 요소가 아직 화면에 배치되기 전에 설정해야 할 속성들을 다룰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젯의 초기 상태를 설정하거나, 변수를 초기화하거나, 다른 위젯 구성 요소들을 추가하기 전에 실행되는 단계입니다.
Construction:
'Construction'은 위젯이 실제로 화면에 생성되고, 렌더링되기 직전에 호출되는 단계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위젯의 시각적인 부분을 구성하거나, 데이터를 로드하여 표시할 준비를 하거나, 다른 위젯과의 상호작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 보이기 전에 위젯의 초기화와 레이아웃 설정에 사용됩니다.
주요 차이점:
'Pre-Construction'은 위젯이 생성되기 전에 실행되고, 위젯의 초기 설정과 속성 초기화에 사용됩니다.
'Construction'은 위젯이 실제로 화면에 생성되기 직전에 실행되고, 시각적인 부분을 구성하거나 데이터를 로드하여 표시할 준비를 합니다.
Owner npc 에게 현재 인스턴스를 넣어주기
현재 인스턴스가 가지고 있는 아이템 Name 들을 통해 Shop 위젯에서 Item 생성해서 그리드에 넣기
아이템이 생성될 때 FName 이 없을경우 예) NPc 가 아이템을 2개 가지고 있는데 상점 메뉴 슬롯이 10개 면 8개 슬롯은 아이템이 존재는 하나 이름이 없는 빈 아이템인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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