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ventory와 Shop 을 만들기
NPCShop 액터 클래스 : 트레이스를 받은 후 상호작용 키를 누르면 상점을 연다. 전용 카메라가 존재하여 카메라블랜드로 자연스럽게 시점이 변경되도록한다.
Inventory : 아이템을 담고 특정 갯수 이상 받으면 다음칸에 쌓인다.
Step 1
트레이스를 이용해서 캐릭터가 NPC 를 바라보면 트리거 작동 가능하도록 만든다.
상호작용은 인터페이스를 이용해서 독립성을 유지하도록한다.
인터페이스를 이용해서 캐릭터가 트레이싱 했을때 상호작용에 가능하다는 위젯을 띄워준다.
상호작용시 카메라블랜드를 이용해서 npc 가 가지고 있는 카메라로 자연스럽게 시점 변환이 일어난다.
Step2
아이템, 아이템 구조체, 매니저
FItemData : 아이템의 정보를 저장하고 데이터 테이블과 함께 사용될 구조. 데이터 베이스
ItemManager : 아이템을 관리한다. 아이템의 ID로 검색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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