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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싹 UE5

24 - 08 - 19 (데이터 테이블, 구조체, 고스트)

 

 

 

 

 

 

구조체를 만들어 스탯을 관리한다.

 

이제 각각의 고스트들의 스탯을 데이터 테이블에서 정해준다.

 

 

 

 

 

고스트 클래스에서 각각의 고스트 인덱스에 맞는 스탯을 가져와 셋팅해준다.

 

 

bp_bullet

 

플레이어의 총알에서 해당 데이터를 가지고 스코어를 올려주거나 hitcount 를 줄여서 적을 처치하도록 만든다.

 

 

enemy

 

 

ghost

 

 

bool 값에 따라 캐릭터의 공격과 움직임을 제어한다.

 

Enum

 

열거형을 하나 만들고

 

 

상태 값들을 설정해준다.

 

플레이어

 

변수 추가하고

 

 

Enum 을 이용해서 Slow 디버프가 중첩되지 않도록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