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를 상속 받은 탱크 클래스를 만들었다.
입력 움직임 시스템을 탱크처럼 바꿀 예정이다.
1. 움직임은 앞뒤만 가능하다.
2. 머리는 마우스의 움직임에 따라 회전한다.
3. 좌우 입력에 따라 본체가 회전한다.
전체 움직임과 회전을 구현했다.
그리고 3가지 움직임에 따라 Fire Position이 변경 되도록 셋팅했다.
탱크 메쉬를 사용
총알을 상속받은 미사일 클래스를 생성했다.
미사일 메쉬와 나이아가라 이펙트를 추가했다.
탱크에서 1번 2번 선택에 따라 미사일을 선택하게 만들었다.
스칼라 값을 넣어주어 분기문에서 입력 값을 활용 가능하게 만들었다.
액션 값을 통해 미사일을 교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새싹 UE5'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 - 08 - 18 (인터페이스, CC, 적 투사체) (0) | 2024.08.19 |
---|---|
24 - 08 - 14 (게임 인스턴스, 캐릭터 선택, 터렛) (0) | 2024.08.16 |
24 - 08 - 13 ( 메뉴 레벨, 모드, 위젯 , 탱크 선택 보간) (0) | 2024.08.13 |
24 - 08 - 09 (Enhanced Input) (0) | 2024.08.12 |
24-08-08 (충돌, UI, 저장 및 불러오기, 게임오버 ) (0) | 2024.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