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주에 의해서 플레이어가 괴물로 변했을 때 사용하는 CharacterClass
1. 공격 시 애니메이션 동기화
공격 버튼을 눌렀을 때 ServerRPC -> MulticastRPC 로 애니메이션을 모든 클라이언트에서 실행하여 동기화
공격 애니메이션의 끝 부분에 AnimNotify 를 실행하여 OnNotifyAttack 함수를 호출
로컬 클라이언트 일 때 BoxTrace 로 공격에 대한 충돌 처리 후
ServerRPC_OnSuccessHit 호출하여 충돌처리에 대한 동기화 시작
서버에서 MulticastRPC 로 데미지 계산을 모든 클라이언트에서 실행하여 총돌 처리 동기화
2. 데미지를 받을 시에 상태 동기화
데미지를 받으면 TakeDamage 를 호출하여 공격 무기에 따라 스턴 혹은 사망 함수 호출
사망 시 죽는 애니메이션을 실행하고 Montage 가 끝나면 로컬 클라이언트가 CallChange 함수 실행
사망 애니메이션이 끝나면 Controller 로부터 관전자 모드로 변경 함수 호출
총에 맞으면 스턴 상태가 되어 특정 시간동안 움직임이지 못하도록 막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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